이 블로그는 광고가 없으므로 "광고 제거기"를 켜지 않아도 됩니다.

안내

*이 곳에 게시된 영상은, 본 블로그와 전혀 관계없는 공개 공유된 유튜브 영상입니다.
*각 게시물마다 영어가사와 번역 한글가사 - 공개 유튜브 음악이 포함됩니다.
*이 웹페이지는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를 게재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검색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올드팝 영어 가사 배우기(음악과 가사 그리고 번역) - I. O. U

이 영상은 본블로그와 관계없는 유튜브 공개영상입니다

I. O. U - Carry & Ron

You believe
당신은 믿고 있군요
that I've changed your life forever
내가 당신의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다고
and you're never gonna find
그리고 당신은 결코 다시는 찾을 수 없을 거라고
another somebody like me.
나와 같은 사람을 말이에요.
And you wish
그리고 당신은 바라고 있군요
you had more than just a lifetime
한 평생 이상의 시간이 있으면 하고요
to give back all I've given you.
내가 당신에게 베푼 모든 것을 갚기 위해서 말이에요.
 And that's what you believe.
정말 그게 바로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거군요.
But  I owe you
하지만 나야말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네요
the sunlight in the morning
아침의 햇살과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이토록 사랑스런 밤들에 대해서 말이에요
that time can't take away.
이 모든 건 세월도 빼앗아 갈 수 없지요.
And I owe you
그래서 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는 거에요
more than life , now more than ever.
생명보다 더 한 것을 말이에요, 이제는 그 어느 때 보다도 그러네요.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나는 그것이 가장 사랑스런 빚이라고 알고 있어요
 (I'll) ever have to pay.
그건 내가 두고두고 당신에게 갚아야 할 것이지요.

I am amazed
전 깜짝 놀라죠
when you say it's me  you live  for.
당신이 나 때문에 산다는 얘기를 할 때면 말이에요.
 You know that
당신은 알고 있군요
when I'm holding you
내가 당신을 안고 있을 때
you're right where you belong.
당신이 바로 있어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말이에요.
And my love,
내 사랑 그대여,
I can't help but smile with wonder
나는 놀라워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어요
when you tell me all I've done for you.
내가 당신에게 베푼 모든 것을 당신이 나한테 얘기할 때 말이에요.
'Cause I've known all alone.
왜냐하면 지금까지 혼자서만 모든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But  I  owe you
하지만 나야말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네요
the sunlight in the morning
아침의 햇살과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이토록 사랑스런 밤들에 대해서 말이에요
(that) time can't take away.
이 모든 건 세월도 빼앗아 갈 수 없지요.
And I owe you
그래서 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는 거에요
more than  life , now more than ever.
생명보다 더 한 것을 말이에요, 이제는 그 어느 때 보다도 그러네요.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나는 그것이 가장 사랑스러운 빚이라고 알고 있어요
(I'll) ever have to pay.
그건 내가 두고두고 당신에게 갚아야 할 것이지요.

’Cause I owe you
왜냐하면 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기 때문이죠
the sunlight in the morning
아침의 햇살과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이토록 사랑스런 밤들에 대해서 말이에요
(that) time can't take away.
이 모든 건 세월도 빼앗아 갈 수 없지요.
(And) I owe you
난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어요
more than  life , now more than ever.
생명보다 더 한 것을 말이에요, 이제는 그 어느 때 보다도 그러네요.

( I )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나는 그것이 가장 사랑스런 빚이라고 알고 있어요
(I'll) ever have to pay.
두고두고 당신에게 갚아야 할 것이지요.

전체 목록

내 블로그 목록